주한영국문화원은 팬데믹 이후 영국 고등교육의 현재 상황과 앞으로의 계획, 졸업 후 학생들의 진로와 구직 활동에 대한 전망 등에 대한 많은 문의를 받아왔습니다.
그러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영국 교육 현장에 있거나 현장을 경험한 분들의 이야기를 ‘직접’ 들을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2020년 12월 12–13일(토–일) 양일간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영국 유학 및 진로 웨비나> 시리즈에서는 10개의 관련 주제에 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입니다.
특히, 사전 등록 후 실시간 웨비나에 참석하시면 추첨을 통해 10분께 트래블 파우치를 드리니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UK Talks] 영국 유학 및 진로 웨비나 시리즈
- 주최: 주한영국문화원
- 일시: 2020년 12월 12–13일(토–일) 15.00–20.00
- 진행 방법: 온라인(Microsoft Teams)
- 언어: 영어/한국어
- 참가 신청: 온라인 사전등록
- 문의: 카카오톡 또는 education@britishcouncil.or.kr
※ 본 행사는 주한영국대사관, 주한영국문화원 아이엘츠, 영국비자이민국(UKVI), 영국대학입학지원처(UCAS), 다이슨 코리아(Dyson Korea), 닐스야드레머디스(Neal’s Yard Remedies)와 함께합니다.
[UK Talks] 웨비나 주제
이번 웨비나에는 영국비자이민국(UKVI) 및 영국대학입학지원처(UCAS) 담당자, 영국 대학교수 등 영국 유관 기관부터 영국대학 재학생과 졸업생처럼 영국 유학을 경험한 분들이 연사로 참여합니다.
또한, 영국 기업 인사담당자, 아이엘츠 장학생과 유명 아이엘츠 강사 그리고 영국문화원 어학원 원어민 교사와 주한 영국인 등이 각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영국 유학 및 이후 진로’에 대하여 이야기할 예정입니다.
아래와 같이 총 10개의 주제에 대한 웨비나가 진행될 예정이며, 사전 등록 시 궁금한 점을 미리 질문으로 남겨놓을 수 있습니다
※각 웨비나 세션의 연사 및 내용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