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파트너십 사례 - 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와 협력하여 기후 변화 문제 해결을 이끌어갈 한국의 청년들을 양성하기 위해 글로벌 기후변화 홍보대사 YCCA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파트너십 혜택

 

브랜드 이미지 향상

글로벌 기후변화 홍보대사 프로그램은 이 분야의 영향력이 큰 관계자들과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청년 리더들 간의 관계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이는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고, 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의 이미지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습니다. 또한, YCCA 관련 소식은 주요 일간 신문, 환경 잡지 및 인터넷 포털 등에 게재되었으며, 이는 약 100만 달러의 홍보 가치를 지닙니다.

 

사회공헌 목표 달성

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는 오프라인 이벤트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한 온라인 활동  등 YCCA활동을 통해 환경 문제 관련 CSR에서 좋은 실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YCCA 프로그램은 시각장애인을 위한 스탠다드차타드의 프로젝트, Seeing is Believing과도 연계되어 있습니다.

 

직원 개발 및 동기유발

직원들과 가족들의 적극 참여 유도를 위해 기후변화 월간 포럼, YCCA 에코캠프, 에코 헤비타트와 영국/아시아 온라인 수업교류 프로젝트 (Connecting Classrooms)를 개발하였습니다. 이러한 활동에 참여한 직원 및 가족들은 환경에 대한 관심을 높히고 자사의 CSR 프로그램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영국문화원을 통한 글로벌 네트워킹 기회

글로벌 수업 교류 프로그램을 통해, YCCA는 한국 내 중고등학교 학생들을 위한 기후 변화 커리큘럼을 개발하여, 15개 이상의 학교에서 800명이 넘는 학생들을 양성하였습니다.

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와 함께한 파트너십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