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문화원 주최, PCA생명이 후원하는 창의 교육 워크숍(Prudential Creative Education Workshop)이 2015년 10월 27일, 28일 양일에 걸쳐 열립니다.
창의 교육 프로그램은 영국문화원과 PCA생명이 2014년부터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에서 아티스트, 큐레이터, 교사,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해왔습니다. 이번에 한국에서 개최되는 워크숍은 영국문화원이 80여년간 예술 및 교육 분야에서 쌓아온 경험과 자료들을 활용하여 제도화된 틀 밖에의 창의적인 영어 교육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창의적인 영어 교육 방법에 관심 있는 교사 여러분의 많은 참가바랍니다!
창의 교육 워크숍(Prudential Creative Education Workshop)
- 일시: 2015년 10월 27일(화) 15:00-17:00 (초등 고학년 교사 대상)
2015년 10월 28일(수) 16:00-18:00 (중∙고등학교 교사 대상) - 장소: 주한영국문화원 시청 센터 2층
- 대상: 초등학교 고학년 및 중ˑ고등학교 교사
- 참가방법: 온라인 신청
- 신청 마감일: 2015년 10월 23일(금)
- 문의: 온라인 문의(문의사항 세부항목에서 '예술 프로젝트'를 선택해주십시오)
※ 선착순 등록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Be Creative In the Classroom
현직 교사들을 위한 창의 교육 워크숍은 영국문화원과 PCA생명이 교육, 예술 분야에서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할 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꾸려집니다. 프로그램은 예술 작품을 활용한 창의성과 영어 의사 소통 능력의 증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본 프로그램은 예술 작품을 매개로하여 다양한 영어 어휘 및 구문의 사용을 이끌어 낼 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의 창의적 사고와 자발성을 이끌어내는 데에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들로 실제 교육의 현장에서 활용하기 용이할 뿐만 아니라 영어 교육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줄 것입니다.
Prudential Eye Programme 소개
영국 런던의 사치 갤러리(Saatchi Gallery)와 Parallel Contemporary Art의 협업 하에 기획된 Prudential Eye Programme은 전시회와 출판을 통해 아시아의 현대 미술 아티스트들에게 국제 교류 및 해외 진출의 기회를 제공해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