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2019년 07월 10일 (수)
장소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주한영국문화원은 오는 9월 1일 영러너 일산 어학원 개원을 앞두고 영국 및 영어 학습에 관심 있는 학부모들을 위한 무료 특별 강연을 개최합니다.

7월 10일 열리는 이번 강연에는 특별히 사이먼 스미스 주한영국대사가 강연자로 초대되어 영국과 영국의 교육 환경에 대해 소개하며, 주한영국문화원 어린이 어학원의 교수부장은 어린이 영어학습 지도법에 대해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강연 참석 신청은 선착순으로 접수 중이니 참석을 원하는 분은 지금 온라인 예약하세요! 

영국 대사와 함께하는 '영국의 교육' 강연 

[강연내용]

강연자 강연 주제
사이먼 스미스 주한영국대사 영국과 영국의 교육 환경
주한영국문화원 어린이 어학원 교수부장  어린이 영어학습 지도법

주한영국문화원 영러너 일산 어학원은 주한영국문화원이 서울 지역 외에 처음으로 오픈하는 어학원으로, 기존의 시청, 목동, 서초에 이은 네 번째 어린이 전문 어학원입니다.

영러너 일산 어학원에는 미취학 어린이부터 초등학생, 리터니, 중학생까지, 영어 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을 위한 코스가 개설됩니다. 지하철 3호선 화정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이내 거리인 케이탑리츠빌딩에 위치할 예정이며, 총 7개의 인터랙티브 교실을 포함, 아이들이 학습하기에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마련할 것입니다.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은 85년 전통의 축적된 교육 노하우와 전 세계 100여개국 네트워크를 통한 차별화된 교육 경험을 통해 한국 어린이들이 21세기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토대가 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