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도 영국전문 유학원 교육 지원 접수는 12월 중에 받습니다. 

교육 일정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지원서 접수 처리 후(2014년 1월 중순)에 이메일로 개별 공지될 예정입니다.

 

  • 접수 기간: 2012년 12월 00일 – 2013년 1월 00일
  • 지원방법
  1. 온라인 지원서 작성 및 제출  
  2. 지원서 작성 시 사업자 등록증을 스캔하여 첨부파일로 함께 제출
  3. 교육비 입금
      - 40만원 / 참가자 (유학원 기준이 아니라 참가자 1인당 교육비입니다.)
      - 교육비는 반드시 마감 x일 전인 x월 x일까지 입금되어야 합니다. 
      - 계좌번호: 씨티은행  0 – 015867 – 019
      - 예금주: 주한영국문화원
  4. 문의하기: agent@britishcouncil.org

>> 지원서 제출

 <주의 사항>

  • 사업자 등록증이 첨부되지 않은 지원서는 무효로 간주됩니다. 사업자등록증의 목적은 유학/해외 유학/해외유학 컨설팅과 같은 용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 사업자 등록증의 발급 일자는 최소한 지원날짜보다 1년 전으로 되어 있어야 유효합니다. (예: 발급날짜가 2011년 12월 00일 또는 그 이전으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연말연시 주한영국문화원 휴무기간(2012년 12월 24일 – 2013년 1월 1일)에 지원서를 보내셨을 경우엔 접수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만일을 고려하여 2013년 1월 2일-4일에 확인 이메일(또는 전화)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직영 지사 유학원인 경우 지원서를 따로 작성하시지 않아도 되지만, 비 직영 지사인 경우(프랜차이즈) 지원서를 반드시 작성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직영 또는 비 직영에 대한 차별이나 불이익은 전혀 없습니다.
  • 지원서 마감일까지 교육비가 입금되지 않은 경우엔 지원서가 무효 처리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입금 후 지원을 취소할 경우 환불 절차가 복잡하므로 지원시 신중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